오늘의 출석보상은 골드룰렛.. 일일미션에도 골드룰렛이 있기에 오늘 돌릴 수 있는 골드룰렛은 2개.

 

내일은 MLB레전드뽑기가 있고 그 다음날에는 레어카드가 있으니 내일과 모레를 기다려봐야겠다.

 

 

 

 

 

썩 만족할 만하나 골드가 나오진 않았지만 MLB고급뽑기를 하는데 충분했다. 오늘은 총 20장을 개봉했는데 결과는....

 

 

 

 

 

LA선수만 무지하게 나온다. LA다저스덱을 모았다면 벌써 다 모았을 것이다. 20장중에 텍사스덱에 넣을 수 있는 카드가 노말1장이라니.... 나머지 필요없는 카드를 조합해서 간신히 텍사스 카드를 얻었지만 중견수다.. 포지션이 너무 겹친다. 일단은 후보로 넣어두었다.

 

 

 

 

금일 점심보상으로 레어조합권이 도착했고 과감하게 돌렸으나 이치로....

 

나의 마무리와 일본선수의 저주는 끝나지 않은 것인가.... 텍사스덱을 맞추면서 느끼는 건데 메이저리그에 일본선수들이 참 많다. 하루빨리 우리나라도 많은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 진출해서 대한민국을 빛내주길 바란다.

 

 

 

 

 

저녁보상으로 나온 플레티넘보존권은 헬멧색깔만 바뀌었다. 포지션은 동일..

 

 

 

 

 

오늘은 수확이 거의 없었다. 출석보상 등 시간대별 보상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느끼게 되었다. 골드만으로 덱을 바꾸기에는 정말 힘든 것 같다. 아마 내일과 내일 모레가 정말 중요할 것 같다.

 

텍사스덱 레전드 카드 하나만 뽑아준다면 바랄게 없겠는데....... 내일을 기대해 본다.

 

 

 

Posted by 김뷁
,